실비보험 100세보장
부담스러운 병원비를 실비보험으로 미리 대비할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 100세보장

나라에서 국민건강보험을 통해 의료비를 지원해주고 있지만 비급여 항목은 예외입니다.
그래서 의료비 부담이 심한데 실비보험을 준비하면 이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실비보험은 1년마다 보험료가 갱신되고 15년마다 재가입을 해야하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재가입을 통해서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래도록 필요한 의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상품이니 꼭 준비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이러한 실비보험에 가입을 준비할 생각이라면 최대한 서두르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나이가 늘어날수록 보험료가 오르기 때문입니다.
나이에 따라 보험료가 오르는 이유는 질병과 상해의 위험성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나이가 많아지면 신체는 노화가 진행되는데 그로인해 면역력이 낮아져서 병균, 바이러스 등을 이겨내기 힘들어집니다.
뼈도 약해지기 마련인데, 이로인해 가벼운 충격에도 골절되는 일이 많아집니다.
즉, 질병에 걸리는 일이 많아지고 상해사고로 입원하는 일이 많아지는 셈입니다.
그렇다보니 보험금을 청구할 일이 많아져서 보험사가 손해를 줄이기위해 보험료를 올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질병에 걸리게되면 실비보험에 가입할 때 심사를 통과하기 힘들어집니다.
이러한 상황이 되면 가입을 하지 못하거나 일부 보장을 제한 받는 식으로 통과해서 제대로 보장받지 못합니다.
그러니 꼭 일찍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실비보험에 가입할 때는 중복가입을 주의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실비보험은 중복으로 가입하더라도 지원받는 의료비가 늘어나지 않기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비보험에 가입 전 중복가입 여부를 점검해서 불필요한 가입을 줄여야 보험료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