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 질병이 있어도 가능
부담스러운 병원비를 실비보험으로 미리 대비할 수 있습니다.

보험뉴스

KB손해보험은 어르신을 위한 맞춤 보험인 KB The간편한 골든라이프건강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고령화 시대에 맞춰 적절한 보장을 받아 병원비 걱정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보장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상해사망, 후유장해, 암진단 등 기본보장과 함께 나이가 들수록 걱정이 많아지는 골절, 상해수술, 보이스피싱도 보장합니다.


특히 가입할 수 있는 나이가 최대 85세까지 되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기존에는 아무리 나이가 많아져서 75세를 넘어서까지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평균수명이 늘어나서 이제는 80세까지 사는 것도 매우 흔해졌기에 보험 사각지대에 있는 고령자가 매우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 상품이 출시되면서 사각지대에 있던 사람들도 보험의 혜택을 받을 길이 열리게 된 것입니다.


일단 가입하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데 보험료 갱신도 없습니다.
그리고 골절진단비를 최대 500만원, 골절수술을 300만원까지 보장하는데 간편심사형으로 가입하면 질병이 있더라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3개월 내 의사의 검사, 2년 내 입원 및 수술 이력, 5년 내 암 진단 및 치료 이력 등 매우 기본적인 내용만 확인하기 때문입니다.
병력이 없다면 일반심사형을 선택해서 간편심사형보다 더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후에 가장 큰 걱정거리인 의료비를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서 가입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